반응형
네이버 카페에서의 활동정지나 강제탈퇴는 네이버에서 조치하는 것이 아닌, 해당 카페 운영진에 의해 조치되는 것임을 먼저 인지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카페의 활동정지나 강제탈퇴에 대한 문제 해결을 위해 카페 내 멤버관리를 맡고있는 운영진에게 메일이나 쪽지 등으로 요청하셔야 합니다.
활동정지 및 강제탈퇴 사유확인 방법
-네이버 메일로 발송된 활동정지 및 강제탈퇴 안내 메일 확인
-카페홈 > 카페 활동 소식란에서 확인가능
카페 운영진에게 요청하는 방법
-해당 카페 홈 좌측 카페정보 > 카페소개 > 카페 매니저 확인
-매니저 별명 클릭 > 쪽지보내기
-쪽지보내기 > 우측 상단 '메일로 보내기' 가능
*매니저 별명 클릭 시 '권한이 없습니다' 라고 안내되는 경우
-카페소개 > 매니저 별명 클릭 > 블로그 보기 를 통해 아이디 확인
-쪽지서비스에서 직접발송, 또는 안부글이나 메모글을 남김
*재가입 불가시 해당 설정 또한 카페 운영진만이 가능합니다. 카페 운영진에게 재가입 불가 해제를 요청해야 합니다.
또한 활동정지나 강제탈퇴는 가페 내 규칙과 정책에 따라 설정된 부분이기 때문에, 네이버로부터 직접적인 도움을 받기는 어렵습니다.
반응형
'미디어 정보 > 네이버, 다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쇼핑 현금 결제만 가능한 경우 (0) | 2022.04.07 |
---|---|
네이버 쇼핑 취소 및 반품 후 결제수단 별 환불소요시간 (0) | 2022.04.07 |
다음 스팸차단 메일 취소 및 복구하는 방법 (0) | 2022.03.21 |
다음 카페 접속이 안될 때 해결방법 (0) | 2022.03.11 |
다음 카페 폐쇄 및 탈퇴하는 방법 (0) | 2022.03.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