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픈마켓

11번가 상품 미도착 접수시 대처방법

by MDQST 2022. 4. 20.
반응형

11번가로 상품을 주문했을 때, 배송 완료로 확인되지만 상품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처방법

1. 대리 수령이 가능한 경비실

또는 가족/이웃에게 상품을 받았는지 확인

 

 

 

2. 나의 11번가 > 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지가 정확히 기재되었는지 확인

 

3. 배송지로 정확히 배달하였는지 택배사에 확인

*배송 조회에서 담당 배송기사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송장이 등록되지 않은 직접 발송 상품은

판매자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4. 위 절차를 거친 뒤에도 진전이 없다면

나의 11번가 > 주문/배송 > 주문 상세에서

상품미도착으로 접수

 

판매자가 접수 내용 확인 후 

처리 결과를 등로갛면

주문 상세에서 답변 내용을 확인 가능합니다.

 

 

 

*상품미도착 접수는 주문 상태가

[배송중], [배송완료]일때 가능합니다.

 

*판매자가 처리 결과를 등록하면

안내톡, 메일로 안내됩니다.

 

*판매자 처리 후에도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상품미도착 접수 후 30일 이내 

이의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미도착 접수 후 자동 구매확정은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상품미도착/이의제기 신청 시점 +30일째

-판매자 답변 처리 +8일째

-재발송한 경우 배송완료 +8일째

(배송완료일이 없는 경우 처리일로부터 +10일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