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1번가로 상품을 주문했을 때, 배송 완료로 확인되지만 상품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처방법
1. 대리 수령이 가능한 경비실
또는 가족/이웃에게 상품을 받았는지 확인
2. 나의 11번가 > 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지가 정확히 기재되었는지 확인
3. 배송지로 정확히 배달하였는지 택배사에 확인
*배송 조회에서 담당 배송기사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운송장이 등록되지 않은 직접 발송 상품은
판매자에게 문의해야 합니다.
4. 위 절차를 거친 뒤에도 진전이 없다면
나의 11번가 > 주문/배송 > 주문 상세에서
상품미도착으로 접수
판매자가 접수 내용 확인 후
처리 결과를 등로갛면
주문 상세에서 답변 내용을 확인 가능합니다.
*상품미도착 접수는 주문 상태가
[배송중], [배송완료]일때 가능합니다.
*판매자가 처리 결과를 등록하면
안내톡, 메일로 안내됩니다.
*판매자 처리 후에도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상품미도착 접수 후 30일 이내
이의신청이 가능합니다.
*상품미도착 접수 후 자동 구매확정은
다음과 같이 처리됩니다.
-상품미도착/이의제기 신청 시점 +30일째
-판매자 답변 처리 +8일째
-재발송한 경우 배송완료 +8일째
(배송완료일이 없는 경우 처리일로부터 +10일째)
반응형
'오픈마켓'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파크 티켓 받은 뒤 취소하는 방법 (0) | 2022.05.03 |
---|---|
11번가 아마존 상품 반품신청 절차 (0) | 2022.04.24 |
쿠팡 주문취소 발생 비용 (0) | 2022.04.19 |
쿠팡 직구 관세청 통관불가 해결 방법 (0) | 2022.04.18 |
11번가 SK pay 결제 수단 등록/삭제 방법 (0) | 2022.04.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