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픈마켓

11번가 아마존 상품 반품신청 절차

by MDQST 2022. 4. 24.
반응형

아마존 주문 상품의 반품신청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로 [나의11번가]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매 확정 후 배송완료일 기준 최대 30일 이내 아마존 한국 고객센터(1566-7171)를 통해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반품 신청 과정

1.반품할 상품의 사유 선택

(함께 주문한 상품을 같이 반품 가능)

 

 

 

2. 사유 선택 후 반품 상세 사유 및 사진 첨부

(신청자의 예상과 환불 금액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반품하기 전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사진첨부)

 

3.DHL 픽업 선택 - 기사가 직접 방문 후 회수 진행

*DHL 픽업 선택시

-선불금 지불 x

-직접 전달보다 빠른 환불 가능

*픽업 예약은 반품 신청 후 30분 뒤에 진행가능

 

4. 반품 신청 완료 > 나의 11번가 > 주문상세

> 반품 문서 인쇄

*아마존 상품은 반드시 반품 문서를 인쇄해

박스에 동봉 및 부착이 필요함

 

 

 

5. 반품상품 발송 > 나의 11번가 > 반품상세

> 운송장 번호 입력 

> 아마존 물류센터의 상품 도착 유무 확인가능

 

*반품 신청 후 빠른 시일 내에

반품 상품을 발송해야 합니다.

(아마존 물류센터에 너무 늦게 도착할 경우

재입고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반폼배송비 요금

-판매자 귀책 : 배송비 차감 없이 환불

-구매자 귀책 : 반품배송비 (24,000원) 차감 후 환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