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마존 주문 상품의 반품신청은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로 [나의11번가]에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구매 확정 후 배송완료일 기준 최대 30일 이내 아마존 한국 고객센터(1566-7171)를 통해 반품신청이 가능합니다.
반품 신청 과정
1.반품할 상품의 사유 선택
(함께 주문한 상품을 같이 반품 가능)
2. 사유 선택 후 반품 상세 사유 및 사진 첨부
(신청자의 예상과 환불 금액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반품하기 전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도록 사진첨부)
3.DHL 픽업 선택 - 기사가 직접 방문 후 회수 진행
*DHL 픽업 선택시
-선불금 지불 x
-직접 전달보다 빠른 환불 가능
*픽업 예약은 반품 신청 후 30분 뒤에 진행가능
4. 반품 신청 완료 > 나의 11번가 > 주문상세
> 반품 문서 인쇄
*아마존 상품은 반드시 반품 문서를 인쇄해
박스에 동봉 및 부착이 필요함
5. 반품상품 발송 > 나의 11번가 > 반품상세
> 운송장 번호 입력
> 아마존 물류센터의 상품 도착 유무 확인가능
*반품 신청 후 빠른 시일 내에
반품 상품을 발송해야 합니다.
(아마존 물류센터에 너무 늦게 도착할 경우
재입고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반폼배송비 요금
-판매자 귀책 : 배송비 차감 없이 환불
-구매자 귀책 : 반품배송비 (24,000원) 차감 후 환불
반응형
'오픈마켓'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터파크 실시간 계좌이체 이용 방법 (0) | 2022.05.04 |
---|---|
인터파크 티켓 받은 뒤 취소하는 방법 (0) | 2022.05.03 |
11번가 상품 미도착 접수시 대처방법 (0) | 2022.04.20 |
쿠팡 주문취소 발생 비용 (0) | 2022.04.19 |
쿠팡 직구 관세청 통관불가 해결 방법 (0) | 2022.04.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