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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픈마켓

11번가 안심환불 활용하기 [반송 완료 전 환불 완료처리]

by MDQST 2024. 1.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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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쇼핑은 편리하지만 직접 눈앞에서 확인할 수 없다는 점 때문에 반품이나 주문취소를 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1번가에서는 안심환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관련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1번가 안심환불

11번가 안심환불 서비스란

조건에 맞추어 반품을 신청하면

판매자에게 상품이 도착하지 않아도

반품 가능 여부를 검수하여

빠르게 환불, 즉 소비자에게

환불금이 입금되는 서비스입니다.

 

 

안심환불 신청 후 3 영업일 이내에

반품 상품의 발송 이력이 확인되지 않거나,

반품된 상품을 촬영한 첨부파일에서

상품의 상태를 충분히 확인할 수 없는 경우 등,

검수 결과에 따라 안심환불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안심환불 신청방법

나의 11번가 > 주문/배송에서 반품 신청 시

안심환불 마크가 표시된 수단으로 선택 후

반품신청

 

*안심환불 적용 조건

> 배송완료일 포함 7일 이내 반품신청

> 반품 사유 작성 및 사진 첨부 필요

   (제품상태 확인)

 

 

> 안심환불 가능한 회수 방법 선택 필요

[수거하러 와주세요 / CU편의점으로 발송할게요 / 이미 발송했어요] 중 택 1

[이미 발송했어요]를 선택할 경우 송장번호 필수 입력

> 반품 배송비 선결제 필요

(신용카드 or 환불금에서 차감 중 선택)

> 본인인증이 완료된 개인회원, 사업자 구매회원 대상

 

*안심환불 주의사항

> 특정 카테고리 상품, 고가상품, 해외배송 상품 등 일부 상품은 안심환불 대상에서 제외됨

> 반품완료 후 실제 환불까지 소요되는 시간은 결제수단 별로 다를 수 있음

> 안심환불로 반품완료된 후 판매자에게 입고된 상품이 반품신청 내용과 다를 경우 제결제 등이 요구될 수 있음

> 반품신청 시 안심환불 마크가 표시된 수단으로 신청해야 함

11번가-안심환불
11번가-안심환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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